본문 바로가기
SingleStoreDB/사례연구

[사례 연구, Tradelab] SingleStore를 통한 실시간 입찰

by 에이플랫폼 [Team SingleStore Korea] 2019. 8. 22.

프랑스에 본사를 둔 프로그램 마케팅 플랫폼 회사인 Tradelab은 SingleStore를 사용하여 수백 명의 고객에 대한 실시간 입찰 데이터를 처리하고 분석합니다

 


문제 : NoSQL 데이터베이스의 데이터 지연

Tradelab 실시간 광고 게재 플랫폼에는 대량의 혼합 읽기 / 쓰기 작업 부하가 필요하며, 그들이 갖고 있는 NoSQL 데이터베이스는 광고 입찰 프로세스에 불필요한 데이터 지연 시간(latency)을 야기시킵니다. 이 회사는 다음과 같은 두 가지 요건을 갖춘 실시간 데이터 관리 솔루션을 찾기 시작했습니다.

1. 더 많은 데이터를 메모리에 저장하여 실시간 성능 제공

2. Tradelab 플랫폼을 강화하기 위해 관계형 및 JSON 데이터를 함께 분석하는 기능

솔루션:수평확장(Scale Out)기능을 갖춘 의 고성능 데이터베이스

완전한 관계성이 있는 분산 SQL 데이터베이스인 SingleStore는 이러한 지연 시간 문제에 대한 완벽한 솔루션이었습니다.

SingleStore는 일반 하드웨어에서 수평적으로 스케일아웃하여 Tradelab이 성장함에 따라 노드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또한 Tradelab은 광고 게재를 위한 혼합 읽기와 광고 노출 및 캠페인 추적에 대한 쓰기 기능을 유지하면서 확장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SingleStore는 시스템 성능을 30 배 향상시켜 밀리 초 응답 시간을 제공하며 전반적인 대기 시간과 비용을 절감합니다.

Tradelab은 기존 솔루션을 빠르게 SingleStore로 대체할 수 있었습니다. SingleStore는 MySQL과 완벽하게 호환되는 프로토콜로 기존 Tradelab 기술 스택에 잘 통합되었습니다.

Tradelab의 CTO 인 Vincent Mady는 “SingleStore를 인메모리 솔루션으로 사용하여 성능 저하 없이 대량의 데이터 분석할 수 있었습니다. 따라서 저희들의 플랫폼은 효율성이 크게 향상 되었습니다. 이제 우리는 더 많은 데이터 양을 기반으로 고객에게 이전보다 빠른 통찰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궁극적으로 사용자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해주게 되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Tradelab의 실시간 분석 및 입찰 소프트웨어는 이제 SingleStore 위에서 실행되며 광고 입찰의 효율성과 광고 캠페인의 정확성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SingleStore가 Tradelab 고객에게 경쟁 우위를 제공한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뉴스를 참조하십시오.

November 19, 2015

Lesia Myroshnichenko

 


출처: https://www.singlestore.com/blog/how-tradelab-enables-real-time-bidding-memsql/

 

Case Study: How Tradelab Enables Real-Time Bidding with SingleStore

Tradelab, a programmatic marketing platform company based in France, uses SingleStore to process and analyze real-time bidding data for hundreds of customers.

www.singlestore.com

​※ www.a-platform.biz | info@a-platform.bi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