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영분석 및 클라우드 네이티브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MemSQL은 시대와 기업환경의 요구에 따라 SingleStore로 브랜드를 변경하였습니다.

SingleStore CEO Raj Verma는 “중대한 날입니다. “우리는 고객에게 전례 없는 속도, 확장 성 및 동시성을 제공할 수 있는 기술을 구축했습니다. 이는 기록에서 트랜잭션, 실시간 운영 데이터에 이르기까지 모든 유형의 워크로드를 관리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는 하이브리드 멀티 클라우드 방식으로 표준 SQL을 사용하여 가능합니다. 우리를 적절하게 정의하는 이름이자 고객이 데이터를 사용하는 방식을 바꿀 수 있는 능력인 SingleStore라고 부르게 되어 기쁩니다. 전 세계의 기업은 SingleStore를 사용하여 더 빠른 통찰력을 얻고 복잡성을 제거하며 데이터 전략과 관련된 비용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

SingleStore는 트랜잭션 및 분석을 위한 컨버지드 데이터 플랫폼을 제공하며, 조직은 가장 중요한 시간이 중요한 애플리케이션 워크로드를 처리하고 분석하는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정형, 비정형 및 반 정형 데이터를 처리하며 퍼블릭 클라우드, 온프레미스 및 하이브리드 배포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SingleStore의 확장된 비전은 더 큰 유연성을 제공하고 조직의 클라우드 데이터 관리를 더욱 단순화하는 글로벌 페더레이션 액세스를 통해 SingleStore 이외의 위치에 있는 데이터에 액세스 할 수 있게 하는 기능입니다.

이 제품은 수년 동안 저지연 분산 SQL, NewSQL 및 HTAP 분야에서 독보적 인 리더였으며 현재 그 이상으로 확장되고 있습니다.

​www.a-platform.biz | info@a-platform.bi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