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사례 연구] Telgoo5의 AT&T, Sprint, T-Mobile, Verizon에 MVNO 액세스 지원

by 에이플랫폼 [Team SingleStore Korea] 2021. 9. 29.

“우리의 비즈니스는 혁신하지 않으면 죽습니다. 우리는 혁신하는 기업을 찾아야만 했습니다. 우리는 SingleStore를 통해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 Sandip "Sandy" Mehra, Telgoo5와 (v)WeCare Technology의 CEO


전 세계의 광범위한 고객에게 SaaS(Service-as-a-Service)를 제공하는 비즈니스가 있습니다. 그들은 다양한 고객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도록 강력한 사내 디지털 인프라를 개발하였습니다. 결국, 디지털 인프라는 매우 강력한 기능을 갖추게 되었고, '디지털 인프라' 그 자체로 하나의 새로운 제품으로 제공하여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그리고 이 모든 것을 SingleStore에서 실행하고 있습니다.

이 내용은 SingleStore 파트너이자 SingleStore Managed Service 용 퍼블릭 클라우드 플랫폼 중 하나인 AWS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아닙니다. 오랜 기간 특히 혁신적이였던 SingleStore 고객인 Telgoo5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이 모든 것은 다양한 고객에게 콜센터 지원을 하는 Vcare에서 시작되었습니다. Vcare는 새로운 비즈니스인 Telgoo5라는 이동 통신 사업자를 위한 실시간 충전 플랫폼을 탄생시켰습니다. 이 시스템은 AT&T, Sprint, T-Mobile, Verizon 등 모든 주요 이동통신사에 대한 연결을 지원합니다. Telgoo5의 경쟁업체에는 CSG, NetCracker, Oracle의 온라인 충전 시스템이 있습니다.

Telgoo5 플랫폼의 사용자는 MVNO (Mobile Virtual Network Operators, 이동 통신망 사업자)이며, MVNO는 고객에게 모바일 액세스를 분 단위로 판매합니다. 이 사업은 향후 몇 년 안에, 거의 900억 달러 규모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MVNO는 고객이 전화를 걸거나, 문자를 보내거나, 앱을 사용할 수 있는 충분한 잔액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또한, 메시징, 매핑, 탐색 등 다양한 앱의 백그라운드 데이터 요청도 확인해야 합니다. 이러한 확인은 매우 신속하게 이루어져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고객의 휴대전화는 제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Telgoo5의 매니징 파트너인 Sandip "Sandy" Mehra는 말합니다. "팬데믹 상황에서, 우리의 2개의 비즈니스는 다른 행보를 보입니다. 고객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VCare는 고객 요구가 어떻게 변하는지 지켜보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러나 선불 모바일은 꾸준한 수요 또는 성장이 예상됩니다. 통신은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으며, 특히 SingleStore가 제공하는 성능으로 인해, 선불 모바일은 고객이 좋아하는 유연한 대안이 되었습니다."

핵심 고객 요구를 충족하려면 엄청나게 빠른 분석이 필요합니다. 즉, 데이터 연결은 1/4초(250ms) 이내에 발생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데이터 연결이 실패합니다. 이전에 Telgoo5의 고객은 전 세계의 5개 데이터 센터에서 실행되는 MySQL 기반 솔루션에 의존했습니다.

운영자는 파티션 문제와 자주 다운타임을 유발하는 데이터의 재구성으로 인해, 수동으로 데이터베이스를 샤딩해야 했습니다. 또한, 데이터 센터에 문제가 발생하거나 다운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그리고 요구사항인 분석 대기 시간 250ms는 거의 충족되지 않거나 완전히 놓치고 있었습니다. 이 문제들은는 다른 경쟁사들도 직면해 있었고, Telgoo5는 앞서갈 기회를 놓치고 있었습니다.

휴대전화 사용자는 데이터 연결이 끊겨 Telgoo5에 제대로 반영되지 않았고, 이동통신사에도 제대로 반영되지 않았습니다. 불만족스러운 고객들과 이와 관련 비즈니스 손실이 지속되었습니다.


SingleStore 기반 솔루션

4년 전, SingleStore는 클라우드 내의 모든 것이 포함된 AWS에서 실행되는 SingleStore 기반 솔루션을 홍보했습니다. 이를 본 Telgoo5는 구매 후, AWS에서 SingleStore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Telgoo5는 잠재적인 다운타임과 기타 문제의 원인이였던 5개의 물리적 데이터 센터를 모두 운영 중단했습니다. 연결 실패와 다운타임이 "너무 흔하다"에서 "거의 전례가 없다"로 바뀌었습니다.

Telgoo5는 새로운 인프라를 사용하여 머신러닝 모델과 AI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고객의 성공을 모니터링하고, 고객 충성도를 높이는데 도움이 되는 특별 제공 및 추가 서비스 할인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예: Telgoo5는 Fiddler.ai와의 공동 블로그 게시물에서와 같이, 이탈을 줄이기 위해 AI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5G가 구축되기 시작하면서, Telgoo5는 5G에 필요한 훨씬 더 많은 데이터 볼륨과 훨씬 짧은 응답 시간으로 원활하게 업그레이드 됩니다.

데이터 연결은 종종 필요한 것보다 80% 이상 빠른 35ms 내에서도 이루어집니다.

Telgoo5의 통신 고객은 가동 시간이나 성능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면서도 비즈니스 규모를 3배 이상 늘렸습니다. Telgoo5는 비즈니스 규모가 커짐에 따라 인프라를 원활하게 확장하고, 자신 있게 새로운 고객에게 다가갑니다. Telgoo5는 솔루션을 수평 및 수직으로 확장할 수 있어 업계에 무제한 충전 기능을 제공합니다.

Telgoo5는 두 가지 사업 부문에서 서로 다른 상황에 직면해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사업 계획을 뒤엎는 신종 코로나바이서로 인해, Telgoo5의 원래 사업인 콜센터 및 관련 지원 서비스는 차질을 빚고 있습니다. 일부 기업의 콜센터 지원 필요성은 경기가 회복될 때까지 줄어들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러나 온라인 충전 시스템 비즈니스에서는 모바일 통신에 대한 필요성이 그 어느 때보다 커지고 있습니다. Telgoo5가 지원하는 선불 모바일 서비스는 구독 요금제에 대한 유연하고 비용 효율적인 대안을 제공합니다. Telgoo5는 수요가 증가하지 않더라도 꾸준히 유지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SingleStore에서 백본을 실행하고 AWS에 배포한 Telgoo5는 이 경쟁 시장에서 점유율을 유지하고 확장할 수 있는 준비가 잘 되어 있습니다.


온라인 충전 시스템

온라인 충전 시스템은 선불 모바일 사용자를 위한 데이터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사용됩니다. 이는 개발도상국에서 가장 일반적인 휴대전화 청구 방식이며, 경제 선진국에서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전화를 걸거나 데이터 연결이 요청되면 실제 음성이나 데이터 콘텐츠가 아닌, 요청에 대한 메타데이터가 온라인 과금 시스템으로 전송됩니다.

온라인 충전 시스템에는 음성을 만들거나 데이터 연결에 실패할 수 있는 짧은 시간(일반적으로 250ms)이 있습니다. 휴대 전화는 즉시 60개의 데이터 요청을 동시에 수행할 수 있습니다. 요청은 Google 지도와 같은 매핑 앱, WhatsApp 및 Skype와 같은 메시징 프로그램, 이메일, 내장된 문자 메시지 및 기타 여러 곳에서 발생합니다.

데이터 요청은 5MB 청크로 이루어집니다. 각 요청에 대해 제시간에 연결이 되지 않거나 음성통화 또는 데이터 전송이 진행되지 않는 경우, 고객의 전화 서비스가 실패한 것입니다.

고객이 환불을 요구하거나, 서비스를 취소하거나, 공급업체를 바꾸는 등의 일을 결심하는데는 많은 실패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최악의 경우, 고객이 서비스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다는 믿음을 갖게 되어, 완전히 시장에서 퇴출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연결 핸드셰이킹 프로세스입니다.

각 트랜잭션은 상호 작용의 기록인 CTR(Customer Transaction Report, 고객 거래 보고서)에 의해 지원됩니다. 보통 하루에 수억 개의 CTR이 생성되고 기록됩니다. 이러한 CTR은 한 달에 수천만 달러 규모의 비즈니스를 지원합니다.

전화 통화 및 데이터 요청이 완료되면, 음성 통화 또는 데이터 전송을 위해 고객의 선불 계정이 감소합니다. 특정 데이터 제한에 도달하면 계정에 더 많은 여유 공간을 구매할 때까지 데이터 속도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Mehra는 말합니다. "우리는 데이터베이스에서 많은 것을 기대합니다. 우리는 요청하고 응답할 뿐만 아니라, 요금제를 만들고, 가입자를 추가 및 삭제하고, 가입자를 한 요금제에서 다른 요금제로 변경시킵니다. 우리는 실시간 트랜잭션을 실행하고 있지만, 표면적으로는 데이터베이스가 훨씬 더 많은 일을 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고객이 하루 일과를 하면서 가상 계획을 만드는 것으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SingleStore는 완전한 SQL 지원과 높은 동시성을 갖춘 고유한 기능을 갖춘 완전히 분산된 관계형 데이터베이스입니다. (즉, 요청자의 수에 관계없이 초당 수천 개의 쿼리를 지원하도록 확장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SingleStore를 사용하기 전에, Telgoo5는 다른 제공업체와 마찬가지로 잘못된 선택을 해야 했습니다.

수동 샤딩: MySQL 및 기타 단일 프로세스 관계형 데이터베이스의 많은 고객은 데이터베이스를 수동으로 샤딩한 다음, 운영자를 통해 샤드를 유지 관리하고 균형을 유지하려고 합니다.

수동 샤딩을 위한 비용: 다른 고객들은 복잡한 통합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솔루션에 대해 대규모 데이터베이스 회사에 비용을 지불합니다. 그들은 기본적으로 단일 노드 데이터베이스를 샤딩하고 관리하기 위해 외부 회사에 비용을 지불하고 있습니다.

No 클라우드: 많은 공급자가 클라우드 솔루션을 제공하지 않거나 제한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로 인해 고객은 데이터 센터 기능을 구축하거나 임대하게 되며, 내부 및 외부 공급업체 모두 허용 가능한 수준의 가동 시간 및 응답성을 유지하기가 어렵습니다.

누락된 SLA: 기존의 모든 데이터베이스 솔루션은 규칙성 또는 신뢰성으로 요구되는 250ms SLA를 충족해야 했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연결 불량으로 고통받는 통신사와 그 최종 고객에게 문제를 일으켰습니다.

다른 사업자들이 자주 겪는 문제의 예로는 지난해 필리핀 고객이 8시간 가까이 정전을 겪었습니다. 약 6천만 명의 가입자가 서비스를 완전히 상실했습니다.

SingleStore를 사용하기 전에는 Telgoo5는 이러한 온프레미스 위치에서 수동으로 샤딩된 MySQL 데이터베이스를 실행하기 위해 5개의 데이터 센터를 유지했습니다.

SingleStore 전 SingleStore 후
기술 솔루션 - 수동으로 샤딩된 MySQL
- 지속적인 아키텍처 및 운영상의 어려움
- 완전히 확장 가능한 SingleStore
- 아키텍처 문제가 없고 운영 용이성
하부 구조 - 임대 데이터 센터 5개
- SLA 미충족 운영 및 관리의 번거로움
- AWS에 배포됨
- SLA를 쉽게 충족합니다. 훨씬 더 쉬운 운영 및 관리
성능 - 250ms 연결 시간을 자주 맞추지 못함
- 통화 끊김, 데이터 연결 끊김, 응답 느림
- 정기적으로 35ms 연결 달성
- 완료된 통화, 완료된 데이터 연결, 빠른 응답
개발 및 테스트 - 배포와 매우 다른 개발 및 테스트 환경
- 서비스 롤아웃 및 문제 해결의 끊임없는 번거로움
- 개발, 테스트 및 배포 환경이 매우 유사/동일함
- 훨씬 더 쉬운 서비스 롤아웃 및 문제 해결
사업 규모 - 도전적인 사업에서 안정적인 존재감을 유지하기 어려움 - 비즈니스 규모의 3배 성장 및 성장 가능성이 있는 많은 기회
유연성 - 변경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 임의적으로 도전적인 환경에 대한 변경 용이

표 1. 기술, 운영 및 비즈니스 전망이 모두 SingleStore로 개선되었습니다.


Telgoo5가 돋보이는 방법

이와 대조적으로, SingleStore는 "클라우드 네이티브"라는 용어가 등장하기 전부터 수년 동안 진정한 클라우드 네이티브 소프트웨어를 사용해 왔습니다. Telgoo5가 SingleStore에 연락이 왔을때, 우리는 그들에게 매우 다른 솔루션을 제공했습니다.

Telgoo5는 수동 샤딩이 필요 없는 완전 분산 관계형 데이터베이스인 SingleStore로 이전했습니다. 운영 비용이 급격히 떨어졌습니다.

Telgoo5는 상용 하드웨어인 Linux에서 서버 비용이 저렴하고, 유지관리가 간편하며, 확장성이 용이한 SingleStore를 실행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Telgoo5는 개발, 테스트, 배포, 백업을 위한 거의 무한한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SingleStore는 ANSI SQL을 지원하고, MySQL 유선 프로토콜과 호환되기 때문에 Telgoo5의 애플리케이션은 MySQL에서 SingleStore로 더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널리 사용되는 이러한 표준 덕분에 Telgoo5는 광범위한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도구 중에서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이제 Telgoo5는 클라우드에서 완전히 실행되며, 선택한 AWS 영역의 SingleStore에서 실행됩니다. 이 솔루션은 훨씬 더 높은 안정성, 유연성 및 가동 시간을 제공하며 운영 감시는 훨씬 줄어듭니다.

Mehra는 말합니다. "저희는 모든 rowstore 테이블을 사용합니다. 이 비즈니스에서는 요구되는 응답 시간이 까다로워 모든 것이 인메모리에 있습니다. 우리의 고객은 매우 만족합니다. 지난 3년 동안 가동 중지 시간이 거의 없었고, 비즈니스가 기하급수적으로 성장했습니다. 다운타임이 사라지고 응답 시간이 빨라졌습니다. 우리는 전 세계 잠재 고객으로부터 새로운 리드를 얻고 있습니다. 모두 SingleStore에서 호스팅되고 AWS에서 실행됩니다.”

이 모든 것이 통신 청구 및 수익 관리 시장에서 Telgoo5의 시장 점유율과 전망을 개선하고 있습니다. 시장 규모는 향후 5년 동안 거의 두 배로 증가하여 200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SingleStore를 통해 우리는 고객의 기대치를 능가하여 제공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단일 실패 지점이 없습니다. 우리는 SLA 내에서 거래를 잘 완료하고, 놀라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우리는 지속적으로 고객에게 뛰어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아키텍처 작동 방식

Telgoo5 플랫폼은 일련의 데이터 저장소에 다양한 입력 정보를 가져온 다음, 광범위한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도구, 보고 도구, 앱을 구동합니다.

3개의 입력 정보가 있으며, 그 중 2개는 SingleStore로 이동합니다. Diameter Routing Agent 및 HTTP 요청은 모두 HA(고가용성) 아키텍처를 통해 처리된 HTTP 요청과 함께 SingleStore로 직접 이동하고, MySQL에도 전송됩니다. 시스템 성능 모니터링을 위한 오픈 소스 프레임워크인 PCP(Performance Co-Pilot)는 MySQL에 직접 입력을 보냅니다.

그런 다음 데이터는 4개의 데이터 저장소로 흐릅니다.

SingleStore는 트랜잭션 데이터 처리와 데이터 분석을 처리하여, 결과를 Qlikview, RapidMiner, Tableau의 세 가지 BI 도구와 MySQL로 보냅니다.

MySQL은 PCP 덤프에 대한 보고 및 처리를 처리하는 반면, SingleStore 및 MySQL의 데이터는 SQL, Python, R 등을 사용하여 보고, 데이터 분석, 예측 모델링 등에 사용됩니다.

그런 다음 처리된 데이터는 Python과 R을 사용하여, 보고 및 이메일 출력에 배포하기 위해 AWS Aurora로 전송됩니다.

AWS Amazon S3는 장기 보관에 사용됩니다.

4개의 데이터 저장소가 Telgoo5에 대한 분석 데이터를 처리하며 SingleStore가 선두 위치에 있습니다.

이 통합 데이터 처리 시스템은 광범위한 중요 보고서, 업데이트, 예측 분석 모델을 지원합니다. SQL, Python, R, Ruby는 모두 데이터 처리, 분석, 업데이트에 사용됩니다. QlikView, Tableau, RapidMiner는 BI 기능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내부적으로 생성된 R Shiny라는 대시보드는 Python과 R로 코딩된 이메일 출력 및 XML 데이터 처리와 마찬가지로 SingleStore 데이터베이스에 통합됩니다.


새로운 아키텍처의 비즈니스 결과

Mehra는 말합니다. “이 새로운 아키텍처의 결과로 원래 비즈니스 관계의 규모가 변경되었습니다. 당사의 통신 회사 고객은 고객 기반을 확장할 수 있었으며 서비스가 거의 다운되지 않기 때문에 최종 고객 만족도가 높아졌습니다. 수익이 증가할 뿐만 아니라 수익성도 높아졌니다.”

“우리는 각 고객에 대해 여러 인덱스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 측정값이 부족하면 연락하여 알립니다. 그들은 우리의 BI(비즈니스 인텔리전스) 기능과 사전 예방적 보고에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Telgoo5가 처음으로 SingleStore에 참여했을 때, 그들은 미래를 위해 구매하고 있다고 느꼈습니다. 그리고 SingleStore는 그 이후로 Telgoo5에 미래 지향적인 기능을 제공하는 데 계속 도움을 주었습니다.

오늘날 Telgoo5는 SingleStore 데이터베이스에 대해 실행되는 기계 학습 및 AI를 사용하여 QoS (quality of service, 서비스 품질)을 모니터링하고 잠재적인 고객 이탈을 감지합니다. 구체적이고 표적화된 비용 효율적인 개입이 가능하여 QoS를 높게 유지하고 변동을 낮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통신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어떤 고객이 이탈할지 어떻게 예측할 수 있는가 입니다. 예를 들어, 경쟁업체가 1억 CTR(하루 가치도 되지 않음)을 처리하려면 몇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것을 몇 분 안에 할 수 있습니다. 우리와 고객 모두 데이터에 대해 심층 분석할 수 있습니다.”

전 / MySQL 후 / 싱글스토어
데이터 베이스 MySQL SingleStore
볼륨을 수용하는 방법 다운타임이 있는 핸드 샤딩 및 수동 파티션 관리 다운타임 없이 손쉬운 확장
데이터 인프라 다운타임, 운영 문제 등이 있는 5개의 계약 데이터 센터 전 세계 AWS 가용 영역
클라우드 네이티브? 결정이 내려졌을 때 사용할 수 없음 예(이제 Kubernetes 운영자가 있음)
250ms SLA를 충족하시겠습니까? 종종 놓쳐서 데이터 연결 실패 거의 항상 달성했습니다. ~35ms의 많은 응답
누락된 연결 및 다운타임 흔한; 필리핀의 경쟁업체는 최근 거의 8시간의 가동 중지 시간을 가졌습니다. 희귀함
신규 고객/능력 설정 몇 달 간의 사전 작업 필요에 따라 수요에 따른 원활한 확장
비용 기준 용량이 온라인 상태가 되기 전에 대규모 설비 투자 비즈니스 볼륨 증가에 따른 운영 비용의 순조로운 증가
일상 보고에 필요한 시간 많은 시간 몇 분
5G 준비성(데이터 볼륨 및 속도의 "기하급수적 증가") 매우 도전적 쉬운
머신러닝/AI 대응성 실시간이 아닙니다. 오프라인/일괄만 거의 실시간 / SLA 충족
경쟁력 평균 특별한

표 2. Telgoo5 전(MySQL)과 후(SingleStore) 비교.


Telgoo5가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는 방법

이 모든 정보를 통해 통신 제공업체는 비용 효율적으로 비즈니스를 성장시킵니다. 그리고 온라인 충전 시스템 제공업체인 Telgoo5는 SingleStore를 핵심 데이터 플랫폼으로 사용하여 그들과 함께 성장하고 있습니다. Telgoo5는 또한 초기 성공과 긍정적인 클라이언트 피드백을 사용하여 전 세계적으로 새로운 비즈니스를 위한 공격적인 제안을 하고 있습니다.

Sandip Mehra는 말합니다. “이전에는 데이터 센터 기반 솔루션을 사용하여 신규 고객에 대해 매우 높은 Capex(capital expenditure, 자본 지출)가 있었고, 시작도 하기 전에 먼저 투자해야 했습니다. 클라이언트의 인프라를 확장하는데 3~6개월이 걸렸습니다. 하지만, SingleStore는 지금 당장입니다.”

"SingleStore를 사용하면 클라우드에서 실행하여 훨씬 더 관리하기 쉬운 Opex(operating expenditure, 운영 비용)를 갖게 되며, 소규모로 시작하여 수요에 따라 원활하게 확장됩니다. 우리가 절약한 돈은 고객 만족에 사용됩니다. 우리는 탁월한 지원을 제공하고 필요에 따라 백엔드를 수평 및 수직으로 쉽게 확장할 수 있습니다. 그로 인해, 원래 고객들의 비즈니스를 3배로 성장시켰고, 훌륭한 고객 만족도를 얻을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우수한 응답 시간을 유지하면서 이 모든 작업을 수행합니다.”

“이는 우리를 경쟁업체와 비교할 때 강력한 위치에 있게 합니다. 그들은 전통적인 데이터베이스를 사용하고 고정 비용이 높습니다."

5G는 이전 표준인 4G보다 통신 사업자에게 훨씬 더 많은 것을 요구할 것입니다.(이미지 제공 케이블링 설치 및 유지 관리.)

5G는 통신 세계 전반에 걸친 큰 노력을 나타냅니다. 주어진 작업에 대해 훨씬 더 많은 데이터를 생성하고 훨씬 더 빠른 응답 시간을 요구합니다. Mehra는 말합니다. "5G는 유입되는 데이터의 양과 속도를 기하급수적으로 증가시킵니다. 실시간 충전 및 고객 평가에 대한 필요성이 증가하고 있으며 우리는 이를 훨씬 더 빠르게 수행해야 합니다."

“우리 사업에서 당신은 혁신하지 않으면 죽습니다. 우리는 혁신하는 회사를 찾아야 했습니다. 우리는 SingleStore를 통해 그것을 발견했습니다.”


결론

다른 모든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Telgoo5도 이러한 어려운 시기에 급격한 변화에 직면해 있습니다. 그러나 선불 휴대폰 충전 솔루션을 강화하기 위해 SingleStore로 이동하여 어떤 상황에서도 훨씬 더 강력한 상태를 유지했습니다. Telgoo5는 이제 이 새로운 비즈니스 라인을 유지하고 성장시킬 준비가 되었습니다.

자신의 사업을 위해 SingleStore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알고에 관심이 있다면, 당신은 할 수 있습니다. 무료로 SingleStore을 시도하거나 연락을 주십시오 .

June 19th, 2020

Floyd Smith - Director, Content Marketing


 

 

Telgoo5 Supports MVNO Access to AT&T, Sprint, T-Mobile, and Verizon

Telgoo5 is a new business that supports MVNOs in connecting to major carriers such as Sprint, all using SingleStore for ultra-fast connections.

www.singlestore.com

 

 

#Telgoo5, #MVNO, #5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