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ingleStoreDB

투자배경 : SingleStore – 모든 데이터를 위한 단 하나의 플랫폼

by 에이플랫폼 [Team SingleStore Korea] 2021. 2. 8.

기술 및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이 점점 더 지배하고 있는 세계에서, 수많은 사용 사례에서 대량의 데이터를 관리하는 능력은 일상적인 비즈니스 활동에 있어 미션 크리티컬한 기능이 되었습니다.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애플리케이션(: SaaS 대시보드)을 위한 대규모 분석 워크로드 처리부터 고속 고객 대면 애플리케이션(: ATM 트랜잭션)에 이르기까지 데이터베이스는 많은 기본적인 비즈니스 기능의 중추 역할을 담당합니다.

 

그런 만큼 데이터베이스 시장이 크고 빠르게 성장하는 것도 놀랄 일이 아닙니다. 인공지능/기계 학습 애플리케이션의 부상과 실시간 데이터 처리에 의해 가능하게 된 IoT 시장의 가속화와 같은 소프트웨어 움직임에 힘입어 매일 새로운 사용 사례가 등장하고 있습니다. 기업은 고객 경험의 중요성을 점점 더 인식함에 따라 고속 애플리케이션과 실시간 비즈니스 반응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모든 산업에 디지털 전환이 보급됨에 따라 비즈니스 활동을 촉진하기 위한 강력한 데이터베이스에 대한 수요는 날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SingleStore는 모든 조직에서 모든 유형의 데이터 사용 사례를 지원하는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시장에 대한 고유한 접근 방식을 취합니다. 데이터베이스 사용 사례에 따라서 데이터베이스 공급업체는 1) 대규모 데이터 세트(: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애플리케이션)의 분석 처리 또는 2) 소규모 데이터 세트(: 고객 대면 애플리케이션)의 트랜잭션 처리로 세분화된 경우가 많으며, 처리 속도는 종종 데이터 세트의 크기와 관련이 있습니다. SingleStore SQL 기반인 동시에 동일한 시스템에서 대용량 과거 데이터셋과 실시간 트랜잭션을 초고속 처리하여 이러한 틀을 깨뜨립니다. 예측 유지보수에서 고속 BI 대시보드, 알고리즘 거래를 위한 실시간 분석까지, SingleStore는 다양한 실시간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합니다. 간단히 말해, SingleStore는 모든 데이터를 위한 하나의 플랫폼입니다.

 

Insight SingleStore(이전의 MemSQL)와 나눈 대화는 몇 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그 당시 SingleStore는 이 엄청난 시장 기회를 끌어안고 전략적으로 포지셔닝 하기 위해 관리되는 클라우드 서비스 및 디스크 데이터베이스 기능을 포함한 몇 가지 혁신적인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고객이 퍼블릭 클라우드로 데이터를 전송함에 따라 SingleStore SQL 아키텍처 및 하이브리드 멀티 클라우드 기능을 통해 기존 애플리케이션과 데이터 관리를 복잡한 인프라를 넘어 마이그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SingleStore는 기술 차별화 및 미래 지향적인 전략적 비전 모두에서 시장 리더십을 입증했으며 Insight 팀은 그들이 이러한 혁신을 이뤄내고 있는 것에 대하여 더 이상 지원할 것이 없을 정도로 잘해내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출처 : www.insightpartners.com/blog/behind-the-investment-singlestore-one-platform-for-all-data/

 

 

www.a-platform.biz | infor@a-platform.bi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