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ingleStoreDB/엔지니어링

Business wire - SingleStore & AWS 의 협업확장소식

by 에이플랫폼 [Team SingleStore Korea] 2020. 8. 5.

샌프란시스코 <Business wire> 2020년 7월 15일자

 

 

운영분석과 클라우드 네이티브 RDBMS인 SingleStore는 AWS와의 협업을 확대했으며, 워크로드 마이그레이션 프로그램(WMP)에 AWS ISV(independent software vendor)로 조인했다. 이 프로그램에 조인함으로써 APN(AWS Partners Network)의 기술과 컨설팅 파트너로서 마이그레이션 프로세스에 참여하게 되며, SingleStore는 고객들로 하여금 운영분석을 위한 클라우드로의 이전을 가속화하게 될 것이다.


금융서비스, 제조 그리고 통신공간에서의 비즈니스는 계속적으로 검증되고 혁신적인 파트너들을 찾고 있는데 그 것은 바로 클라우드의 확장성과 편의성으로 시간을 줄여 인사이트를 찾는 그것이다. -바로 더 빠른 의사결정- 모든 조직의 가장 중요한 것이다.

우리의 고객들은 각 산업군에서 리딩 하는 글로벌 기업들이다. SingleStore 7.1 버전은 AWS Platform의 모든 워크로드에서 구동되며, 고객들로 하여금 세계에서 가장 쉽고 빠르게 데이터에 접근이 가능하게 하며 가장 확장성이 높은 SQL 데이터베이스이다. 이러한 확장된 협업은 엄청난 가치를 SingleStore 고객들과 기업에게 주게 될 것이다. AWS와 SingleStore와 함께 기술을 적용하고, 부스트 하여, 고객들로 하여금 데이터 운영의 청사진을 제공하게 될 것이다.

SingleStore의 최신 데이터 구조는 인공지능과 머신러닝 스트리밍 데이터를 위한 아파치 Kafka와 아마존 SageMaker와 함께 효용성을 높인다. SingleStore는 또한 실시간 운영분석을 위한 아마존 엘라스틱 클라우드 컴퓨팅(EC2)과 아마존 심플 스토리지 서비스(S3)를 극대화시킨다.


이러한 확장된 협업이 특별한 기회들을 만들 수 있는 중요한 시간인데, 가트너사는 2022년까지 데이터베이스의 3/4가 클라우드 플랫폼에 올라갈 것이라고 예측한다.

최근 SingleStore는 AWS의 글로벌 금융서비스 캠페인의 주요한 다섯가지 기술중에 하나로 채택되었다. 이 캠페인은 SingleStore의 능력이 시계열데이타를 운용하는 금융서비스 기업들을 충분히 서포트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이다.

AWS와 SingleStore의 첫 번째 협업은 2018년부터 시작되었고, SingleStore는 이제 AWS ISV WMP 멤버쉽을 가지게 되었으며, SingleStor는 발전된 기술 파트너(APN) 로서 고객들의 솔루션과 서비스를 만드는 일을 AWS와 진행하게 되었다.

SingleStore는 AWS 마켓플레이스에서 라이선스와 계측된 상품으로 등재되어 있으며, 매우 성공적으로 플랫폼에서 거래되고 있으며. SingleStore Managed Service 라는 제품은 매우 잘 운영되며, 주문자방식으로, 탄력적인 클라우드 데이터베이스로 AWS에서 구동되고 있다.


About SingleStore(MemSQL)

SingleStore는 클라우드 네이티브의 대규모 확장 가능 아키텍처로 최신 애플리케이션 및 분석 시스템을 강화하는 RDBMS 입니다. 슬로건은 The Database of Now입니다. SingleStore는 AI 통합 및 머신 러닝 모델을 포함하여 최대한의 수집, 가속화 된 트랜잭션 처리 및 엄청나게 빠른 쿼리 성능을 제공합니다. 글로벌 기업은 SingleStore 분산 데이터베이스를 사용하여 데이터를 쉽게 수집, 처리, 분석 및 조치함으로서 현대사회에서 가장 중요한 Insight를 얻을 수 있게 합니다. SingleStore는 범용 하드웨어 또는 상용 하드웨어를 갖춘 온-프레미스에서 실행되도록 최적화되었습니다.

출처: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715005132/en/MemSQL-Expands-Collaboration-With-Amazon-Web-Services-Joins-ISV-Workload-Migration-Program

 

​www.a-platform.biz | info@a-platform.biz